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근무시간 및 자신과 가까운, 바쁘지 않은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입니다.

 

저는 서비스센터를 갈 기회가 많지 않아, 어쩌다 한번 방문하려면, 근무시간도 확실히 기억나지가 않고, 위치가 어디였지 하고 찾기 일쑤입니다. 최근 저는 딸 핸드폰 때문에 제가 살고 있는 지역센터를 방문했는데요, 방문전에 전화해보고 위치확인하고 영업시간 확인하고 찾았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 마감시간이나 아침 오픈시간에 맞춰 가려면, 근무시간을 정확히 알아야 고생도 안하고, 시간 낭비없이 이용할 수 있겠죠.  시간이 돈입니다. 그러면 삼성 서비스 위치 찾기와, 근무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만약, 삼성전자 서비스 회원이시라면, 예약을 통해 좀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삼성전자 AS센터 근무시간 및 자신과 가까운, 바쁘지 않은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근무시간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09:00 ~ 18:00 까지이고,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토요일 13시 이후에는  일부 제품의 서비스가 토요일 접수는 가능하지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요일에는 휴대폰을 제외한 전자 제품의 경우 미리 전화로 시간을 확인해 보셔야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대표번호 1588-3366, 만약 회원이라면 080-719-4031 로 전화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액세서리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액세서리 구매 영수증 또는 해당 휴대폰을 반드시 지참하셔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근무시간 - 가까운, 바쁘지 않은 센터찾기

 

(아래)  센터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위) 센터찾기를 선택합니다. ( 가까운 센터의 위치, 근무시간을 안내해 줍니다. 바쁜 정도를 알려 줍니다.)

 

 

(아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근무시간 - 센터찾기 화면입니다.

 

 

(위) 검색 방법에는 지역검색 과 지하철 검색이 있습니다.

1. 지역검색

2. 지역/명칭으로 센터찾기

3. 서울특별시, 강남구 로 검색

* 센터마다 AS 가능 제품이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근무시간 - 센터찾기 결과 화면입니다.

 

 

강남지역에는 네개의 서비스 센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네개 센터의 대기현황이 나옵니다. 기준은 휴대폰입니다.

(위) 여기서 상세보기를 선택하시면, 영업시간 부터 지도, AS 가능제품등 자세한 정보를 아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근무시간 - 대기현황 보는 법

 


서비스센터에 방문 후 수리시작까지 기다리는 예상시간이며 휴대폰 기준입니다.
사전에 "센터방문 예약" 후 방문하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TV, PC, 노트북, 프린터, 청소기, 선풍기 등 제품은 사정에 따라 대기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원활 : 방문 ~ 수리시작 10분 이내 소요 / 보통 : 방문 ~ 수리시작 10분 ~ 25분 소요
혼잡 : 방문 ~ 수리시작 25분 이상 소요 (인근센터 방문 권장) , 대기현황은 각 센터 사정에 의해 도착 시 다소 변동이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