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서비스 전화번호 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 국내에서 AS 센터 중 가장 바쁜 곳이 아닐까요? 전화 통화 와 원하는 서비스를 받기까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고객상담 및 AS 관련 문의를 위한 번호가 하나만 있지는 않기 때문에 자신에게 필요한 전화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기 바랍니다.

 

또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회원이신 경우, 이용하실 수 있는 전용 전화가 있으므로 해당 번호로 연락하신다면 더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다음으로 전화로 장시간 대기하는게 짜증이 나거나, 전화가 붇들고 있을 시간이 없는 분의 경우 전화상담예약을 이용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맞춰 AS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삼성 서비스 전화번호 - 대표번호

 

 

전화상담 A/S관련문의1588-3366 , 고객상담실02-541-3000 / 080-022-3000 , 회원전용 080-719-4031
팩스/서신상담 팩스번호 031-210-8815

 

 

삼성 서비스 전화번호  - 서비스 센터 이용시간 (평일, 토요일 , 주말)

 

 

고객불편 제품관련 상담접수 : 온라인 접수 운영시간 평일 24시간 토요일 24시간
서비스접수/제품상담/ 서비스센터 위치 문의 전화번호 : 1588-3366, 운영시간 평일 09시 ~ 18시 토요일 09시 ~ 13시 
고객상담실 : 전화번호 02-541-3000 080-022-3000 , 업무시간 평일 09시 ~ 18시 토요일 09시 ~ 13시

 

 

(아래) 삼성 서비스 전화번호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 상담 예약 방법

 

 

(위) 먼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안내"를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하위메뉴에서 "전화상담 예약"을 선택합니다.

 

 

(아래) 삼성 서비스 전화번호 - 서비스센터 전화상담 예약 절차 예시

 

 

위는 전화상담 예약 예시입니다.

 

(위) 1. 먼저 제품 종류를 선택합니다. ( 주방가전)

(위) 2. 주방가전 중 양문형 냉장고를 선택합니다.

(위) 3. 고장증상을 선택합니다.  (냉동/냉장 온도 , 소음/냄새/누수, 성에/결빙/이슬/누설, ... 중에서 선택합니다.)

(위) 4. 고장 증상 상세에서 모델명과 고장의 상세한 내용을 입력합니다.

(위) STEP 2 전화상담 받고자 하는 자신의 이름 및 전화번호등을 정확히 입력합니다.

(위) STEP 3 마지막으로 상담 받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면 끝납니다.

 

여기까지입니다. 필요한 전자제품의 AS 빨리 받으실 수 있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