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조항조 거짓말 노래 들어볼까요?

Mighty Blogger 2017. 6. 29. 14:59

조항조 거짓말 노래 들어볼까요?

 

그는 1979년 데뷔해 현재까지 많은 인기속에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항조 거짓말 외 에 인기 대표곡으로는 '만약에', '남자라는 이유로', '사랑 찾아 인생 찾아' 등이 있습니다. 현재 꾸준히 방송과 공연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1959년 10월 16일 출생, 본명이 홍원표인 가수 조항조 나이는 현재 57세입니다. 1979년에 노래 "나 정말 그대를" 발표와 함께 가수활동을 시작했고, 그 후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남자라는 이유로"가 1997년 크게 히트하면서 인기 가수로 거듭나게 됩니다.

 

또한, 그의 가수 인생에 있어 중요한 분수령이 된 대박이었던 노래는, 바로 드라마 배경음악인 '사랑찾아 인생찾아'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과거 그의 인터뷰 중에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처음 '왕가네 식구들' OST 제의가 들어왔을 때는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젊은 가수들도 많은데 왜 저한테 왔냐고요." 특히 드라마에 누가 될 까봐 우려를 많이 했는데 녹음을 해놓고 보니 주위사람들이 반응이 좋았습니다.. 내 목소리와 드라마 내용이 잘 맞는다고 생각이 들었을 때 야 마음이 놓이더군요." 

 

 

2013년 '사랑찾아 인생찾아'가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의 배경음악(ost)이 되면서 "남자라는 이유로" 이후로 이전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재현하게 됩니다. 당시 트로트가 드라마 OST 가 되는 것은 파격적인 일이었습니다. 이 곡은 제1회 MBC 가요베스트 대상을 수상합니다.

 

김진룡이 작사, 작곡한, 조항조 거짓말은 '남자라는 이유로' 후속곡으로 발표한 곡으로 "사랑찾아 인생찾아, 남자라는 이유"로 만큼이나 많은 사람들의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곡 으로 그의 색깔이 잘 드러나는 곡 입니다.

 

 

가수 박상민은 2016년 1월 1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에서 조항조 거짓말 을 불러 최종우승을 차지하면서 다시 한번 그의 노래 거짓말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자 이제, 트로트 조항조 거짓말 노래 듣기 해보겠습니다.

 

 

또한 그의 이력으로는 2015년 "그놈에 사랑"은 KBS 일일드라마 "가족을 지켜라"의 사운드트랙으로 쓰였으며, 2016년 6년만에 발표한 앨범 기다림Part1을 발표하기도 합니다. 조항조의 노래들에는 서정적이고 공감적인 가사의 곡들이 많으며, 현재도 그는 많은 중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트로트가 젊은 연령 층까지 관심을 갖게 하는데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의 나이에도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것으로 그는 트로토의 대통령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조항조 거짓말 가사 일부 : 사랑했다는 그 말도 거*말 돌아온다던 그 말도 거짓말 세상의 모든 거짓말 다 해놓고 행여 나를 찾아와 있을 너의 그 마음도 다칠까 너의 자리를 난 또 비워둔다

 

성인가요계 최정상 가수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조항조는 “팬들이 나를 만들어 주셨고 나를 지키고 있기때문에 한시도 팬들의 기대를 잊을 수 없습니다. 팬에게 보답하는 유일한 길은 좋은 노래를 계속 부르는 것입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좋은 감상 되셨나요? 사실 조항조를 트로트 가수야 라고 말하기에는 그의 노래들은 다양한 장르를 그 만의 스타일로 맛깔나게 소화해냅니다. 최고의 보컬을 가진 매력적인 아줌마들의 아이돌인 잘생긴 가수 중 하나인 것은 틀림이 없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