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혜은이 열정 노래, 이야기

Mighty Blogger 2018. 11. 9. 14:55

혜은이 열정 노래 감상, 이야기 듣기


제주도를 대표하는 본명 김승주의 가수, 혜은이(나이 : 1956년 9월 23일 생(양력) )는 가수이며, 지난 7월 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해 아픈 과거사를 얘기하며 주위를 안타깝게 했습니다. 1970년대 최고  미모와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았던 그녀는 나이 19살 때부터 가장으로서 책임감을 지었다고 말하며,“시간이 지나면 가장 역할이 끝나겠지" 하며 세월이 빨리 흐르기를 바랐다고 덧 붙였습니다.

 

또한 혜은이는 편 김동현의 보증과 사업 실패로 전재산을 잃고, 200억이 넘는 빚을 악착같이 10년 간 빚을 갚았다는 이야기 와, 이혼 당시 전 남편과 사이에 난 딸을 데려오지 못했고, 혹시 딸이 자신을 잊으면 어쩌나’하고 살아 왔다며 가슴 아픈 사연을 전했습니다.

 

오늘은 혜은이 열정 노래 듣기와 그녀의 이야기로 함께 합니다.

 

 

 

혜은이의 사촌 동생이 그룹 "서울 패밀리"의 김승미이며, 사촌 제부(김승미 남편)가 "서울 패밀리"의 보컬리스트 김윤호입니다.


혜은이는 원래 가수의 길을 가려고 하지 않았지만, 아버지의 보증으로 어쩔 수 없이 어린 나이에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1975년 《당신은 모르실 거야》로 데뷔, 열정 등 수많은 히트곡을 노래했습니다.  1956년《낙랑쇼》 단장, 유명 변사 김성택이 그녀의 아버지입니다.

 

1975년 길옥윤 〈당신은 모르실 거야〉로 데뷔, 폭발적 가창력과 앳된 미모로 혜은이 신드롬을 일으켰으며, 1977년 2집 <진짜 진짜 좋아해>, 3집 <당신만을 사랑해>가 모두 히트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했습니다.  그 이후도 열정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으며, 수상으로는 10대 가수상, 최고 인기가수상 등 3사 가수왕을 수상했으며, 또한 패션 선두주자로 최고의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진기록으로 1집부터 14집의 타이틀곡이 1위를 했습니다.


이런 혜은이 인기는 2014년에 이르러서도 다시 한번 확인됩니다,  데뷔 40주년 맞이 서울 공연이 이틀간 전석 매진으로 대성황 속에 끝났습니다.

 

 

최근 이혼 이후 느꼈던 힘든 시간을 얘기하며, ‘비가’를 노래 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30년이 지나 아이가 내 곁에 왔다”, “아이 생각에 눈물이 나서 이 노래를 부르지 못했었는데 아이가 오고나서 ‘베스트’가 됐다고 말해 사람들의 가슴을 애잔하게 했습니다.

 

그러면, 이제 혜은이 노래 열정 듣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노래 열정 동영상 출처 : 유튜브


혜은이 열정 노래 가사

 

안개속에서 / 나는 울었어 / 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 싶어서 / 사랑받고싶어서 / 들판에서서 나는 울었어
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 사랑하고 싶어서 / 사랑받고 싶어서, 열정
만나서 차 마시는 / 그런 사랑 아니야 / 전화로 얘기하는 그런사랑 아니야
웃으며 안녕하는 / 그런사랑 아니야 / 가슴 터질듯 열망하는 사랑
사랑때문에 / 목숨거는 사랑 / 같이 있지 못하면 참을 수 없고
보고싶을때 / 못보면 눈멀게하는 / 활화산처럼 터져오르는
그런사랑 그런사랑 / 어둠속에 나는 울었어
외로워서 / 한참을 울었어 / 사랑하고 싶어서 / 사랑받고 싶어서

 

혜은이 열정 노래 외 곡

 

당신은 모르실 거야 
진짜 진짜 좋아해   
뛰뛰빵빵   
당신만을 사랑해  
감수광  
제3한강교  
독백 , 열정 , 비가 
내 남자, 강해야 돼 , 눈물샘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