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 번호 알아볼까요?

 

우리은행 고객이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급하게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할 때가 있으셨을 겁니다. 고객센터를 찾는 이유는 다양하실 겁니다. 사고신고에서 부터 각종금융 상담에 이르기까지 여러가지 일겁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은 단순하게 대표번호로 전화하고 안내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가 나올 때 까지 다 듣고 나서 해당 서비스의 ARS 코드와 필요 신상정보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대표번호와 ARS 코드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서비스는 해당 번호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우리은행 고객센터 대표 전화 번호 와 각 서비스별 전화번호 그리고 ARS 번호를 찾는 요령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렇게 전화 번호를 미리 알고 있다면 대기 시간도 줄고 정확하게 자신이 원하는 고객센터 서비스에 연결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서 "우리은행" 이라고 입력하고, 아래와 같이 해당 홈페이지 안내를 확인합니다.

 

 

 

 

아래는 바로  해당 은행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일부분입니다. 메뉴중 "전체서비스" 그리고 계속해서 "고객광장"을 선택합니다.

 

 

 

계속해서 아래는 고객광장 페이지 내용 중 일부분입니다.

먼저 눈여겨 보실 부분은 "사고신고 전화 번호"입니다. 다음으로 "전화상담"을 누르시면 모든 "우리은행 ARS 코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도우미 서비스 (전화상담 시간 평일 09:00 ~ 18:00)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 번호 1588-5000, 1599-5000, 해외 82-2-2006-5000
신규상담 예·적금1599-8100 / 대출1599-8300
국내 외국인전용 전화번호 1599-2288

 

 

계속해서 아래를 보시면 "금융도우미 서비스"에 없는 그 외 전화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국민주택기금 전화번호와 외국인 전용 전화번호입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 번호 - 추가

 

국민주택기금 1599-0800

외국인전용 1599-2288 (영어,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몽골어, 태국어, 캄보디아어, 우즈베키스탄어, 필리핀어)

 

 

아래는 ARS 코드 번호 및 이용방법입니다.

 

해당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전체서비스 -> 고객광장 -> 전화상담" 을 차례로 선택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는 화면입니다.

 

 

 

위의 ARS 코드 번호 조회 방법은 먼저 전화기모양에서 원하는 서비스의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ARS 코드와 서비스 이용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위에서 보여지는 화면은 빠른말 서비스 안내입니다.

 

 

아래는 잔액조회 서비스 내용을 확인한 장면입니다.

 

먼저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 번호 를 누른 후 3번을 누른다면 잔액조회를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리로 오른쪽에서 보고 계신 것은 잔액조회 방법입니다. 

 

 

잔액조회 이용 방법을 정리하면, 먼저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 번호(1588-5000,1599-5000)로 전화합니다.

 

다음으로 ARS 코드 번호 3번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계좌번호 + "#" , 계좌비밀번호 를 입력하면 잔액조회가 됩니다.

 

여기까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금융관련 개인 정보를 제공할 때는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