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word pdf 변환 방법 두가지

Mighty Blogger 2017. 3. 22. 20:47

word pdf 변환 쉬운 방법 두가지

 

word 나 hwp 등으로 작성한 문서를 pdf 로 만들면, 보기에도 깔끔하고, 문서 보안에도 좋습니다. 그렇더라도 완벽하지는 않겠지만, 이렇게 문서변환 작업을 필요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문서 변환작업을, 특히 pdf 문서 관련 변환작업을 쉽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변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변환사이트 이용도 좋지만 pdf 편집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게 되면 언제나 원할 때 마다 , 각종 문서파일로의 변환 및 편집을 쉽게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자, 그렇다면 word pdf 변환 방법 두가지를 알아 보겠습니다.

 

 

(아래) word pdf 변환 - smallpdf 사이트 서비스 이용 방법입니다.

 

사이트명 "small pdf" 를 인터넷 검색창(네이버, 다음)에서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 smallpdf 는 영어로 돼 있지만 사용에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아래) 아래는 smallpdf 홈페이지 메인화면 예시입니다.

 

 

word to pdf 또는 pdf to word 중에 원하는 작업을 선택합니다. word 이외의 다양한 파일형식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아래) word pdf 변환 - 실제 변환 작업 예시

 

word 에서 pdf 로 의 작업 예시 화면입니다. ( 위에서, word to pdf 선택시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위) 변환하기 원하는 워드파일(doc 확장자)을 아래 문서모양에 마우스 드래그 하거나, choose file 을 선택해 직접 불러오기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word pdf 변환 - 직접 마우스로 끌어다 놓기 후 변환된 결과입니다.

 

 

성공했다는 메시지 와 함께 결과물이 보입니다. 이 대 화살표를 누르면 변환된 파일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아래) 이 smallpdf 사이트 이용시 유의사항

 

한 번에 "두 개의 문서"를 작업한 후에는 1시간의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단, 정식사용자가 되면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 word pdf 변환 - ez피디에프, 이지pdf 프로그램 이용방법입니다.

 

무료 프로그램로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으며 어도비리더 보다 파일사이즈가 작아 가볍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쉽고 편리합니다.

 

 

(위) "피디에프 생성" 또는 "다른문서로의 변환" 을 선택하시면 원하는 작업을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